본문 바로가기
소곤소곤 꿀팁

아이 변비 탈출 꿀팁!

by 첼시난다 2022. 3. 17.

아이가 분유를 먹는 시기를 지나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변비가 올 수 있어요. 심한 변비로 괴로워하는 아이를 보면 정말 난감하죠.

제 아이도 변비로 고생했던 시절을 떠올리면 정말 힘들었던 기억이에요. 물론 지금은 바나나 똥을 금방 만들어내 변비 걱정은 하나도 안 해요.^^ 변비로 고생하던 그때 제가 큰 효과를 봤던 제품 두 가지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만약 아이가 아직 분유를 먹는 시기라면  Mommy's Bliss (마미스 블리스)라는 회사의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아직 아이가 어려 매우 조심스러울 시기예요. 이 제품은 생후 6개월 이상이라면 먹일 수 있습니다. 저는 분유에 섞어서 아이에게 먹였는데 이 방법 추천합니다. 따로 섭취할 것을 권장하지만 섞어 먹이는 게 아이가 쉽게 먹을 수 있고 효과도 크게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아이도 엄마도 수월하게 변비 탈출 가능합니다.  처음 복용 시 아이가 거부할 수도 있으니 조금씩 섞어 먹이고 양을 점차 늘리는 방법도 좋습니다.

 

유의사항으로는 먹이기 전에 흔들어서 내용물이 잘 섞이도록 하여 복용합니다.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해 실온 보관하나 개봉 후 6주가 지나면 폐기해야 합니다. 약을 먹거나 질병이 있는 아이에게 주기 전에 의사와 상담을 권고합니다.

 

순한 자연 추출 성분을 사용했기 때문에 개선 효과를 보려면 최소 하루 이상은 지켜봐야 하고 제 아이 같은 경우는 이틀째는 효과를 봤습니다.

장 운동이 개선될 때까지 하루 최대 2회 복용할 수 있고 권장량만 6개월~3세는 1 티스푼(5ml)이고 만 3세 이상 어린이는 2 티스푼(10ml) 성인은 2 테이블스푼(30ml)입니다. 

 

아이허브 자체 할인행사를 하거나 때마다 시행하는 할인 코드를 적용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 

 

 

 

아이가 조금 자라서 음료 섭취가 가능하면 또 하나의 변비 탈출 꿀템 그것은 바로바로~~ 끙아 주스입니다.

아이들은 본능적으로 야채나 채소를 싫어한다고 합니다. 영양학 적으로 불균형이 와서 그런지 배변이 힘들 수 있는데 솔직히 푸룬주스보다 끙아 주스가 효과가 더 좋았어요. 먹이면 바로 효과를 볼 수 있었어요. 맛도 있어서 아이도 아주 좋아합니다. 아이가 어릴 때는 항상 박스로 사서 쟁여두고 여행 갈 때도 꼭 챙겨가곤 했어요. 끙아 주스는 A B C 가 있는데 번갈아 가며 먹였어요. 쿠팡이나 네이버에서 가격 비교해서 사시면 됩니다. 아이가 3일만 화장실을 못가도 열이 나고 끙끙대는데 끙아 주스로 효과 많이 봤어요. 지금 아이 변비 문제로 힘드시다면 한번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소곤소곤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화통장의 이로움  (0) 2022.05.20
아이허브 추천템  (0) 2022.05.13
국민은행 자동이체 해지  (0) 2022.04.26
아이가 양치를 거부할 때  (0) 2022.04.19
농협은행에서 외화송금 받기  (0) 2022.03.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