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시간

아이와 즐거운 호캉스

by 첼시난다 2022. 5. 16.

 

얼마 전 어린이날도 있고 해서 겸사겸사 아이와 함께 서울시 광진구에 있는 비스타 워커힐에 다녀왔습니다. 다녀온 후 아이가 또 가고 싶다고 여러 번 얘기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구나 하는 생각에 추천글을 씁니다. 저도 아이와 갈 곳을 검색도 많이 해보고 이곳저곳 많이 다녀보기도 했습니다. 시간은 충분히 없지만 알차게 놀고 싶다 하지만 너무 활동적인 야외활동은 부담스러운 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저는 부킹닷컴에서 조식과 포레스트 파크 패키지 상품을 예약을 했습니다. 당시 제가 결제한 금액은 KRW 488.840입니다. 1박 한 가격이고요 워커힐이 부지가 커서 포레스트 파크가 너무 잘돼 있고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포레스트 파크에서 놀다가 근처에 있는 피자힐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저녁 먹은 뒤  스카이야드 족욕 스파도 정말 좋았어요. 한강뷰를 바라보며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도란도란 수다도 떨며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날은 모닝 수영도 알차게 즐겼습니다. 제 아이는 물놀이를 정말 좋아해서 꼭 수영장 있는 곳으로 갑니다. 앗 참 워커힐은 규정상 숙박한 일 수대로 수영을 할 수 있는 제한이 있더라고요. 저는 1박을 했으니 체크인 한 날 아님 다음날인 체크아웃 하는 날 선택해서 1일 할 수 있는 거죠. 제가 예약한 패키지 상품은 룸에 있는 미니바 안에 모든 것이 무료 제공 있었습니다. 족욕하고 수영하고 음료수도 홀짝홀짝 ^^

 

 

포레스트 파크 안에는 다람쥐랑 토끼가 있는데 다람쥐에게 먹이를 줄 수 도 있어요. 아이가 다람쥐 만나고 가고 싶다고 계속 조르네요 ㅋ 

그 외 텐트 안에 놀거리들이 다양해요

 

'행복한 시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킥보드 즐기기  (0) 2022.05.19
요가+ 필라테스= 테라피월/월요가(wall yoga)  (0) 2022.05.13

댓글